티스토리 뷰

해당 포스팅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공식 페이지 정보를 참고 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는 네이버페이라는 독자적인 결제모듈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써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네이버의 지식쇼핑을 통한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데,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결제모듈입니다.


이 네이버페이가 실제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할 수있도록 실물카드로 이번에 출시 되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란?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계좌를 기반으로 한 실물 카드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용 시, 오프라인 결제 시에도 실적과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를 적립 받을 수있는 체크 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만 17세 이상만 발급 가능합니다. 

단, 만 14세 이상도 간편신청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 승인이 완료되면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 방법


1) 네이버 홈페이지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검색 후 신청 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하러 가기    
 

2) 네이버페이 홈(로그인)> 설정 메뉴>결제/송금 계좌 정보 탭에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버튼을 클릭 후 신청 하시면 됩니다.

체크카드 신청 후 심사에 이상이 없다면 영업일 기준 7일 이내로 실물 카드를 배송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오픈 이벤트로 현재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 해 주고 있습니다.

이 혜택이 제가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는 진짜 이유 입니다.(너무 좋아요.)


혜택1.발급 받으신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첫 결제 시 2,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2016년 12월 31일 첫 결제건까지) 발급 받은 체크카드로 단돈100원만 결재를 해도 결재 한 다음달 10일경에 네이버페이로 2,000원을 지급 해줍니다. 체크카드를 발급 받아서 한번만 결재하고 쓰지 않더라도 2,000원을 가지고 가실 수 있는것입니다.

 

혜택2. 등록하신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계좌를 통해 첫 송금 시 2,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2016년 5월 31일 첫 송금까지) 이것도 첫 결재와 마찬가지로 아무곳이나 송금만 해도 2,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 해 줍니다. 2016년 5월 31일 까지 송금건이 확인 되면 2016년 6월 10일에 포인트로 지급 됩니다.


혜택3.기본 결재시 1% 포인트 적립에서 2% 포인트 적립(사전 예약자에 한해/ 월 한도 10,000원)(2016년 13월 31일까지)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체크카드의 적립율은 0.1~0.5% 수준입니다. 체크 카드 중 적립율이 2~3%를 가지고 있는 카드도 있지만 전월실적이라는 조건이 붙습니다. 전월 기준으로 20~30만원은 최소한 결제해야 저만큼의 피킹률이 나오는 것입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 체크 카드에 경우에는 사전 예약자에게는 2%를 일반 사용자에게는 1%의 무실적 적립을 해줍니다.

사전신청 기간이 4월 14일까지여서 지금은 사전신청을 할 수는 없지만 굳이 사전신청을 하지않아도 전월 무실적에 바로 1%의 적립율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체크 카드입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FAQ


Q.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발급 조건이 있나요?

네이버페이 계좌 등록이 가능한 은행의 계좌를 가지고 계신 누구나 발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에 연결 가능한 계좌는 NH농협,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SC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수협은행, 우체국이며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있나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체크카드로 연회비가 없는 카드입니다.

Q.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교통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후불 방식 교통카드 신청 가능합니다.

Q.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1% 적립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조건이 필요한가요?
어떤 결제 건이든 1% 해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단, 한 달에 총 1만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한 달 동안 100만 원까지 결제하시면 1만 원이 적립됩니다.

Q.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1% 적립 받기 위해서는 전월 얼마나 결제를 해야 하나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전월 결제 실적 조건이 없습니다. 쓰신 만큼 그대로 1%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Q.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가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중 VISA 카드로 발급한 경우 해외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른 VISA 카드와 동일하게 해외 결제 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연회비도 없는 체크카드로 다른 메인카드를 사용하시고 계시더라도 혜택1,2 만 받고 나서 쓰지 않아도 4,000원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여러 카드의 사용을 꺼려 하시는 분이라도 이번 기회에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하셔서 혜택보고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