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여러종류의 서류를 작성하거나 사용하는데, 많은분들이 MS사의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 하고 있으실 겁니다.

office를 사용하다 보면 최근에 작업했던 문서들이 지속적으로 최근문서에 쌓이게 되는데 최근문서 기록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들에게 불필요한 기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최근문서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일 탭에서 옵션을 클릭합니다.





고급을 클릭하고 표시에서 표시할 최근 문서 수를 "0"으로 설정합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목록이 비워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