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게임 시장은 스타크래프트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스타크래프트의 영향력은 엄청 컸습니다. 그 스타크래프트를 개발한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뿐만 아니라 디아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등을 연속으로 히트 시킴으로 세계적인 게임사로 입지를 단단히 구축 하였습니다.


국내 PC방 산업 진흥과 블리자드 게임의 PC방 서비스에 기여한 장기 가맹점 300곳을 선정하여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와 함께 선물을 전달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블리자드의 게임의 파트너로 활동 해준 블리자드 가맹 PC방 가입일 기준으로 11년 이상이 된 곳중 오랜된 순으로 300곳을 선정하여 블리자드 언터테인먼트 마이크 모하임  CEO겸 공동 설립자의 사인이 담긴 감사패와 함께 PC방 300시간 무료 이용원 , 그리고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10주년 기념 오크 동상이 선물로 증정 됩니다.


지난 10여동안 수많은  PC방 점유율 1위 게임들을 서비스 하는 PC방 산업과 함께 성장 해 왔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PC방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PC방 홈페이지 : https://pcbang.blizzard.com/ko/notice/206484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