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달에 무료로 배포된 어쌔신 크리드3를 다운 받아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한글이 락 되어 있어 한글이 출력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한글 출력을 위한 설정을 진행 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쌔신 크리드3 한글 출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방법은 유플레이와 Windows10 기준으로 설명 되어 있습니다. 방법을 진행 하다 발생되는 모든 오류 및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소 길이가 긴 만큼 천천히 하나씩 따라 진행하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한글 언락을 했다고 해서 모든 텍스트가 100%한글로 출력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문자는 깨지거나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한글 언락을 하면 그래픽 설정 관련 텍스트가 표시 되지 않으므로 언락 이전에 미리 그래픽 설정을 하신 후 진행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선 한글 언락 파일을 다운 받아 줍니다.


localization.lang


다운 받은 파일을 어쌔신 크리드3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 쓰여 줍니다.




원도우키+ R를 누른 후 실행창에서 regedit를 눌러 레지스트리를 실행 시켜 줍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ubisoft-assassin's creed 3 

또는 

HKEY_LOCAL_MACHINE-SOFTWARE-ubisoft-assassin's creed 3

로 이동 해준 후 Language를 더블클릭 하여 기존 English에서 Korean으로 변경 후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assassin's creed 3를 우클릭 해준 후 사용권한을 눌러 이동해줍니다.




사용권한 창에서 하단에 고급을 눌러줍니다.



하단에 [상속 사용 안함]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경고창이 뜨는데 "상속된 사용 권한을 이개체에 대한 명시적 사용 권한으로 변환합니다."를 눌러 줍니다.



Administators를 선택 해준 후 [편집]버튼을 눌러 줍니다.



유형을 거부로 변경 해주시고 [모두 지우기]버튼을 누른 후에 [고급 권한 표시]를 눌러 줍니다.



[값 설정]에 체크 해 주신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다시 처음 화면으로 돌아 오게 되면, 하단에 [상속 사용]버튼을 눌러 준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안내 팝업창이 뜨게 되며 [예]를 눌러 줍니다.


이제 한글 출력을 위한 모든 과정이 끝이 났습니다. 어쌔신 크리드3를 실행 시켜보면 아래와 같이 한글이 정상적으로 출력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Game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치트키  (0) 2017.08.15
[워크래프트3]치트키 정보  (0) 2016.12.04
댓글